홈 > 커뮤니티 > 우리들의 이야기 > 호스팅 탑텐
우리들의 이야기
자유게시판
포토갤러리
나야 Poll
정보공유
Today(출석체크)
버그 및 건의사항
나야나는 지금
운영자의 일기
고객 이벤트
홍보 배너
무료복권 무료로또
고객센터 1661-0900
사후처리가 정말 답답하기만 하네요. 816
busanm83 2017/06/18 20:41:29
홈페이지 www.lionhotel.co.kr
 

나야나에서 총 9개 홈피의 도메인과 호스팅을 이용하는 고객입니다.

현재 계정에는 5개의 홈피를 사용하고 있구요.

이번 사태로 많은 피해를 피해를 입으신 나야나 대표님과 임직원분들 고생많으신거 충분히 공감하며

이해하는 한사람 입니다.


이미 엎지러진 과거일은 각설하고 이제 앞으로 대책에 대해 힘써야할때라고 봅니다.

저희는 감염된 8개홈피는 나야나가 해결해 주리라 믿고 큰 피해에도 계속 기다리고 있습니다만,

최근 작업중인 1개 홈피는 정말 몇번을 작업하는지 모르겠고 시간적 물적 피해 짜증이 지대로 입니다.


최근 제작중인 홈피였고 작업이 거의 마무리 되어가는 홈피였는데 

갑작스런 랜섬웨어에 감염으로 닫혀서 눈물을 머금고 계정 초기화하여 처음부터 다시 작업을 하였습니다.

저희도 고객과의 약속날짜를 지켜야 하기 때문에 마냥 기다릴수 없는 어쩔수 없는 선택이였져.. 호스팅을 옮길까도 생각했는데 어차피 도메인 이전도 바로 되지 않는것 같아 그대로 나야나를 믿어보자는 심산으로 다시 작업을 하였네요. 그래서 오늘에서야 어느정도 작업에 진척이 있었는데 작업중에 급작스럽게 서버가 다운되고 안열리네요..설마 저장된 데이터가 또 날라간건 아니겠져? 만약 날라간거라면 저희는 거래처로부터 계약파기뿐 아니라 위약금까지 물어줘야 할 지경입니다. 고객센터에 글을 남겼지만 답변은 언제올지 모르고요. 이미 앞선 다른 여러개 문의도 감감무소식이니 말이져.. 저희 나름대로 사후대책을 진행하고자 최대한 노력하고 있는데..어쩌란 건지요. 


지난일은 지난일이고 앞으로 저희도 대책을 세울수 있게끔 현재 작업 진행중인 업체들도 또한  

공지를 주시던지 하셔야지요

멀쩡하게 새로 작업해서 진행하는 사이트까지 막아버리면 저희는 그냥 손가락빨고 계약파기 될때까지만

기다리란 소린지요..나야나 문닫는거 아니잖아요..그럼 서버복구는 복구대로 진행하고

현재 작업 진행중인 업체들은 계속 영위해 갈수 있게끔 해줘야할것 아닙니까..

복구작업으로 현재 진행중인 작업 업무를 마비시키라는건 고객에게 두번 피해주는것 아닌지요.


현재 서버데이터 이전 중이시면 언제까지인지 시간공지와 어느 시점의 데이터를 옮기는건지 알려주셔야

저희도 작업을 하지요. 그냥 갑자기 서버 막아버리면 어쩌라는건지요. ㅠㅠ 


바쁘시더라도 문의에 대한 빠른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실정이 더 안타깝습니다.


또한 이달에 도메인, 호스팅 만료되는 곳이 2군대 있는데 그 사이트들도 현재 안열리고 있는 상태라서

고객에게 도메인, 호스팅 연장 청구할수도 없는 상황이라 이것 또한 어찌해야하나 난감합니다.






 (2017-06-18 21:37:25)
안녕하십니까?
인터넷나야나 송동운입니다.

금번 랜섬웨어 사태로 인해 피해를 드리게 되어 대단히 죄송합니다.

방금 전화 상으로 말씀 드렸듯이

랜섬웨어에 감염된 현재 서버에서 홈페이지 작업을 하시면 다시 감염될 수 있기때문에

새로운 서버에서 홈페이지 작업을 하셔야 합니다.

요청하신 4개의 홈페이지 새로 작업하실 수 있도록 계정 생성 해드렸고,
작업하시던 홈페이지 또한 새서버로 옮겨드리겠습니다.

약 30분 이후 부터 작업 진행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busanm83  (2017-06-18 21:49:03)
네 처리 감사합니다. 밤늦게 까지 수고가 많으십니다. 모쪼록 빠른 복구로 나야나가 정상화 되었으면 하는 바랩입니다. 위의 사이트들 외에 다른 계정들의 4개 사이트들은 어쩔수 없이 복구때까지 기다리는 수 밖에 없겠네요. 빠른 복구 부탁드리겠습니다.
나야나 포인트 제도 변경 안내 [3] 2007/09/17 4004 0
[정보] 커뮤니티 이용에 관한 FAQ [0] werewolf77 2008/06/16 3694 0
[정보] 무료 계정 이용 FAQ [3] werewolf77 2009/12/11 4312 0
[정보]인터넷으로 사업자/통신판매업신고 하기 [0] 2011/04/04 2722 0
[공지] 인터넷나야나 커뮤니티 통합 관련안내 [2] 2014/03/21 1586 0
43166 인증서오류(유효기간 만료) 로 인해, 로그인 불가 분들 참고! [0] 2017/11/26 457 0
43165 드디어 열렸군요 [0] 2017/11/03 705 0
43164 웹 셸 파일점검 요청 목록을 보니 조금 짜증남 [3] ung2shin 2017/11/03 678 0
43163 홈페이지 복구완료에 대한 감사 [0] hkw1209 2017/07/24 1547 0
43162 no3번은 어떻게 하라는 것인지요? [1] maria3410 2017/07/18 1295 0
43161 저만 FTP 안되나요? [0] bleu1115 2017/07/16 472 0
43160 언제쯤 접속이 가능할까요? [0] baubook 2017/07/15 388 0
43159 홈페이지 복구여부 [0] nki1224 2017/07/14 723 0
43158 감사드립니다. [0] hohosir 2017/07/13 535 0
43157 홈페이지가 일부 열리질 않습니다, [0] aa8460 2017/07/10 384 0
43156 홈페이지도 안뜨고 ftp도 접속안됩니다... [1] remonade 2017/07/06 581 0
43155 복호와 완료후 SQL 에러만 뜸 [0] hcgabriel 2017/07/06 363 0
43154 나야나에 후원을 하면 어떨까요 [4] hygjob 2017/07/06 1221 0
43153 서버복구현황을 보니.. [0] kyga 2017/07/05 572 0
43152 복구는 언제되는건가요? [0] hiflux 2017/07/04 334 0
맨앞 이전  12345678910  다음 맨뒤
내선안내(새창) 메일보내기 cs@nayana.com